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수성대, 2015년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5-09-16 15:14


 사진은 뷰티테라피부문 기능경진대회에 출전한 수성대 피부건강관리과 학생들과 지도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수성대)

 수성대학교(총장 김선순) 피부건강관리과 1학년 조나영 학생이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5년 뷰티테라피부문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서 전체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또 등관리 부문에 출전한 2학년 김영은 학생과 바디관리 부문에 1학년 박영진 학생이 각각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장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금상 3명, 동상 2명 등 대회에 출전한 22명 학생 대부분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