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은 뷰티테라피부문 기능경진대회에 출전한 수성대 피부건강관리과 학생들과 지도교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수성대) |
수성대학교(총장 김선순) 피부건강관리과 1학년 조나영 학생이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2015년 뷰티테라피부문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서 전체 대상인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다.
또 등관리 부문에 출전한 2학년 김영은 학생과 바디관리 부문에 1학년 박영진 학생이 각각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장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금상 3명, 동상 2명 등 대회에 출전한 22명 학생 대부분이 크고 작은 상을 수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