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5일 강릉소방서(서장 정은철) 서장실에서 한국남동발전(주) 영동화력발전처(처장 김진규)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화재취약계층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기초소방시설인 단독경보형감지기 200개를 기증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소방서) |
강원 강릉소방서(서장 정은철)는 5일 서장실에서 한국남동발전(주) 영동화력발전처(처장 김진규)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정부 3.0 유관기관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화재취약계층 안전환경 조성을 위한 기초소방시설인 단독경보형감지기 200개를 기증 받았다.
이날 한국남동발전(주) 영동화력발전처 김진규 처장은 “겨울철을 맞이해 직원들의 뜻을 모아 화재에 취약한 시민들께 작은 힘이나마 보탬을 드리고자 기증하게 됐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