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해시민정책협의회, 첫 임시회의∙워크숍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철우기자 송고시간 2015-11-05 22:28

 경남 김해시 시민정책협의회(위원장 허점도/김해시민무료법률상담센터소장)는 6일 오후 6시 부원동 아이스퀘어호텔에서 협의회 발족 이 후 첫 워크숍을 겸한 임시회를 개최한다.

 시민정책협의회는 복지, 문화, 행정, 경제, 보건, 환경, 도시계획, 건설, 법무, 교육, 관광, 여성아동, 농업, 시민사회 등 정책분야별 15명의 전문가로 구성돼 있다.

 이번 임시회는 2016년도 운영방안 의결, 각 정책위원의 정책제안과 토론, 위원들의 업무역량강화를 위한 특강, 협의회의 시행규칙 안 제정, 적극적인 시민참여를 위한 인프라 구축 등 순으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