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제군,산림자원 보호·육성을 위한 도시녹화 캠페인 전개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이순철기자 송고시간 2015-11-06 16:34

 6일 인제군은 인제읍 남북리 자유수호탑 공원 일원에서 산림자원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그동안 조성된 산림자원의 육성 및 보호를 위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이날 행사에는 임업관련 단체·법인·공무원등 50여명이 참석해 숲 가꾸기 체험활동, 산불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사진제공=인제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