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정보회사 메리미, 당신의 이상형을 찾아드립니다. 노블레스 파티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1 15:00


 자료사진.(사진제공=파티장소 서울 강남 리츠칼튼호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연인을 찾으려는 미혼 남녀들이 늘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는 연말,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낼 수는 없을까. 이에,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있어 솔로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메리미가 주최하는 대규모 럭셔리 미팅파티는 누구나 참석할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메리미 노블레스 파티를 통해 결혼한 커플이 해마다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매년 이맘때면 메리미 결혼정보회사 파티를 통해 결혼한 커플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파티참석 문의전화가 급증하고 있다.  


 평소 메리미 결혼정보에서는 소규모 사교모임과 프라이빗파티, 시크릿파티를 비공개로 진행해오고 있는 가운데, 외모와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참석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별한 연말, 일년에 딱 한 번 개최되는 대규모 파티에 참석하는 결혼정보회사 메리미 회원들은 주로 전문직 종사자, 국내 100대기업 종사자, 재력가, 자산가 등으로 집계된다. 파티에 참가하는 여성들은 주로 외모에 자신이 있는 엘리트 여성이거나, 바빠서 이성과의 만남을 자주 갖지 못하는 전문직, 특히 의료계 여성들이 많으며 외모로 어필할 수 있는 스타일 좋은 모델, 미스코리아 출신 여성이 다수 참가한다고 알려져 있다. .


 메리미 총괄 정수경이사는 “메리미 파티는 일이 바빠서 일대일 만남을 자주 하지 못하는 의료계 법조계 전문직 분들이 많이 참여해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전문직 종사자 미혼 남녀들은 배우자 조건 중 스펙 보다는 외모나 스타일을 중요하게 보는데 소중한 시간을 내서 일대일 만남을 했을 때 외모나 스타일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제로 이뤄지지 않는다는 피드백을 자주 듣게 되어 파티나 소규모사교모임을 제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서 “회원들이 소규모 비공개 파티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급스러운 사교모임에 참석하고 나서 반응이 굉장히 좋다. 이후 애프터를 통해 자연스럽게 교제로 이루어져 1년 이내에 결혼한 부부들의 성혼 감사 인사를 받게 되어 꾸준히 파티기획과 진행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미는 지난 11월 28일 하만스토어 vvip룸에서 비공개 사교모임을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다가오는 12월 19일 토요일 크리스마스 파티를 리츠칼튼 호텔에서 대규모로 노블레스 파티를 진행예정이다. 파티에 참석하시는 메리미회원분들에게만  토탈뷰티샵 ‘알루’ ALUU 청담점에서 헤어메이크업 특별할인가로 전략적 제휴를 맺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대규모 파티는 품격 있는 분위기와 코스요리 와인, 샴페인 등이 무제한 제공되며, 법조계, 의료계 등의 전문직종사자, 국내 100대기업종사자이면서 엘리트집안의 남성들, 모델이나 미스코리아 출신, 엘리트집안의 전문직 종사자, 해외유학파 외국계 종사자 여성들이 참가의사를 밝혔다.


 파티관련 문의 02-516-9080 홈페이지 주소 www.emarry-me.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