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8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원역 행복해지는 거리 이제 수원역데이트는 신세계요리집 ‘솔트앤펩’ 에서

[=아시아뉴스통신] 문희기자 송고시간 2015-12-01 15:00


 자료사진.(사진제공=솔트앤펩)

 이제는 패딩을 꺼내 입고 나가야 하는 날씨가 다가왔다. 그럴수록 우리들의 몸속에는 지방을 축척해 추위를 이길 수 있도록 먹성이 오르기 시작한다. 이번 2015년 상, 하반기 검색키워드 중 최고의 핫 키워드는 먹방,먹스타그램,맛집,먹방사진,먹방여행 등 모두 먹는 것투성이다.


 먹기 위해 태어난 건 아니지만 이렇게 먹을 수 있음에 행복을 느끼게 되는 것이 사람이다 보니 , 요즘엔 일반적인 음식이 아니라 눈으로도 즐기고 맛으로 느끼는 먹방 , 맛집이 유행하고 있는 추세다. 그런데 수많은 맛집들 중에서도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맛집이 있어 주목하고 있다. 수원역 부근에 위치한 솔트앤펩. 레시피나인에서 만들어 더 믿을 수 있는 곳이다.


 복잡하고 사람이 많아 그냥 찾아가지는 않는 수원역 , 그럼에도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맛집을 찾을 수 있다. 팬스테이크, 팬라이스, 파스타, 피자, 가든샐러드, 에이드, 수입맥주, 자몽맥주, 청포도맥주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지만 가격도 합리적인 이색맛집이다.


 일단 솔트앤펩 입구를 들어서면 내부가 트여 굉장히 넓어 보이고 테이블이 복잡하게 붙어있지 않아 부담없이 앉아 즐길 수 있다. 솔트앤펩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 ~ 22시30분이며 브레이크타임은 1시30분~4시30분까지다. 브레이크타임만 피해 가면 건물 지하주차장에 2시간 무료주차도 되기 때문에 편히 식사를 하고 나올 수 있다. 메뉴판도 개성 있어 보기에도 쉬워 결정을 잘 하지 못하는 사람도 시간 낭비없이 빨리 선택할 수 있다.  그 많은 메뉴들 중에서도 폭립플래터 ,팬스테이크 왕갈비살, 상하이파스타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최근 인기메뉴다. 왜 인기메뉴냐 묻는다면 수원역스테이크 ,수원역파스타하면 이 곳, 솔트앤펩이라고 보면 될 정도이기 때문이라고 한다.

 메뉴 중 말하자면 폭립플래터같은 경우에는 뼈만 있는 일반폭립에 비해 뼈에 살이 아주 토실토실하게 붙어있고, 폭립살을 발라 같이 나오는 버터모닝빵에 얹어 샌드위치처럼 먹는 것이 하나의 인기있는 방법이자 팁이다 .그리고 팬 스테이크 왕갈비살은 정말 이름그대로 왕갈비와 각종 야채 ,양배추, 갈비살들이 푸짐하게 나오는데 ,정말 왕갈비살이 장난아니게 통통하다.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도 같이 나온다. . 소스맛 자체도 솔트앤펩만의 명품맛이라고 하는 게 맞는 것 같다 . 몸에 좋은 양배추에 스테이크를 싸서 먹는 신세계적인 방법까지 . 거기에 상하이 파스타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있는데 정말 푸짐하고 싱싱해 어른, 아이할 거 없다. 해산물을 싫어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커플끼리 데이트할 때, 해산물을 싫어해서 다투는 경우는 솔트앤펩에서 바로 해결이 된다 .


 수원역맛집하면 솔트앤펩인 이유가 하나 더 있다. 그것은 저렴한 가격 . 푸짐한 양에 가격까지 착해 학생들도 사회초년생도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 스테이크 하면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 그러나 솔트앤펩에서는 가격은 낮추고 양은 푸짐해 한번 오면 단골이 되지 않을 수 없다. 더불어 서비스에서는 최고라 생각하면 좋다 . 직원들은 모두 몸에 친절이 각인 되어 있는 듯이 친절이 배어 있다. 이런 곳을 어찌 그냥 지나 칠 수 있을까 ?


 맛에 감동하고 서비스에 또 한 번 감동하게 하는 솔트앤펩. 수원역 스타벅스 3층에 위치한 솔트앤펩 관계자는 “ 솔트앤펩이 신세계요리집이라는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가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주방에서 요리를 담당하는 사람도 있지만 사장이 직접 요리하며 손님에게  신뢰를 주면 더 좋은 마음으로 좋은 기분으로 먹게 될 것이고 다 먹고 난 후, 돌아가서도 다시 생각날 수 있는 그런 솔트앤펩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