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윙하우스, '터키 유아산업전시회' 성황리에 마무리…해외 바이어 반응 뜨거워

[=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16-01-22 18:40


 자료사진.(사진제공=윙하우스)

 유아동 가방 전문 브랜드 윙하우스(대표 이상필, www.winghouse.co.kr)는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제 30회 터키 이스탄불 유아산업전시회(CBME Turkey 2016)’에서 해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등 성공리에 전시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CBME 2016은 터키 이스탄불에 위치한 CNR 엑스포 센터에서 지난 13일부터 5일간 열렸으며 윙하우스는 대표상품 라인업 ‘윙토이즈’ 입체미아방지 가방 시리즈를 필두로 2016년 신제품 라인을 대거 선보여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아 2016년 성공적인 해외 진출 스타트를 끊었다.


 해외 브랜드가 총 집합된 B2B 전문전시회인 ‘CBME 2016 이스탄불’ 윙하우스 부스에서는, 덴마크, 영국, 레바논, 인도, 시리아 등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이 찾아와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성에 큰 관심을 가지고 주목했으며, 터키 현지 방송국 Kanal D의 간판 뉴스인 이브닝 뉴스에도 소개되는 등 현지에서도 관심을 받았다.


 전시회 기간 내내 집중 이목을 받은 윙하우스의 대표상품인 미아방지가방은 무독성 원단을 사용하여, 다양한 기능으로 디자인뿐 아니라, 가방과 인형이 분리되는 실용성까지 완비한 제품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윙하우스는 우수한 기술력과 기획에서 디자인, 생산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전문 기업으로 ‘터키 CBME 2016’에 방문한 세계 여러 바이어들의 감탄을 받았으며, 앞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대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윙하우스는 향후 동남아 시장확대 및 유럽, 미국 등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해외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