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일 권오균 경북 상주교육장, 정군석 교육지원과장, 김범영 행정지원과장(왼쪽부터) 등이 교육지원청 로비에 마련된 모금함에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그 뒤로 직원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사진제공=상주교육지원청) ? |
올해로 16번째 맞이하는 난치병 학생 돕기 모금 행사는 병마와 싸우는 학생들에게 건강을 회복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모금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해당 학생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도내 1151명의 학생에게 의료비가 지원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