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포항 환여동주민센터, 자매결연기업과 자연정화활동 펼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송고시간 2016-05-21 20:05

21일 환여동주민센터직원, 환여동 자생단체, 환여동 자매결연기업인 포스코 생산기술부 등 50여명이 참석해 자연정화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제공=포항 북구청)

경북 포항시 북구 환여동주민센터(동장 김광수)는 21일 관내지역 자연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연정화활동에 환여동주민센터직원, 환여동 자생단체, 환여동 자매결연기업인 포스코 생산기술부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자연정화활동이 끝난 후 점식식사를 하며 환여동과 포스코 직원이 자주 교류를 갖기를 바랬다.

김광수 동장은 "관계공무원 및 자생단체, 포스코 직원들에게 감사 드리며, 이번 기회로 우리 주민들 스스로 우리동네를 깨끗하게 해야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