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3일 권오영 청송교육장이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격려의 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청송교육지원청) ? |
청소년과학탐구경진대회는 종목별 2인 또는 3인 1팀으로 구성해 주어진 과제를 팀원 간 협동을 통해 과학적으로 해결하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권오영 교육장은 "청소년 과학탐구대회는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에게 과학기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 창의적 탐구력을 길러 미래 과학기술 인력 육성을 목적으로 마련한 대회인 만큼 끊임없는 자기계발을 해 달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