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립 안동대, 내달 8일까지 행정경영대학원 신입생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채봉완기자 송고시간 2016-05-24 16:05

안동대학교 전경.(사진제공=안동대)

국립 안동대학교(총장 권태환)는 다음달 8일까지 행정경영대학원(야간) 석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학과는 법학과, 자치행정학과, 복지정책학과, 경영학과, 경제학과 및 문화관광학과 등 6개 학과, 17명을 모집하며, 접수는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인터넷(www.andong.ac.kr)으로 접수 받는다.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의 학사학위 취득(예정)자이며,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이어야 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및 면접고사를 통해 선발하며, 면접은 다음달 14일 고사장에서 실시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2일 안동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기간은 오는 7월4~6일까지 안내된 가상납부계좌로 등록금을 납부하면 된다.

안동대 행정경영대학원(원장 박동진)은 사회과학 제 분야의 학문적인 이론과 응용방법을 연구하고 교수함과 동시에, 사회의 각 분야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 및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함을 교육목표로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