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4일?수자원공사 금산권관리단 직원들이 금산지역 홀몸 노인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수자원공사) |
한국수자원공사 금산권관리단은 24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이웃들을 위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금산권관리단 직원들은 금산군에 거주하는 홀몸 노인과 조손가정 등 20가구에 그 동안 매월 자발적인 참여로 모아온 기금으로 준비한 따뜻한 식사와 전통시장상품권(200만원 상당)을 전달하며 훈훈한 정을 나눴다.
이경배 단장은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공헌 활동은 공공기업으로서 당연한 의무이다”며, “앞으로도 전 직원의 진심을 담은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