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고흥군장애인복지관-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간담회 및 MOU체결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유성진기자 송고시간 2016-06-29 12:14

고흥군장애인복지관과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실무자들이 협약식중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고흥군청)

사회복지법인 삼동회 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손창영)과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경수)는 지난 28일 복지관 내 프로그램실에서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 및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실무자 12명이 참석하여 협약식 및 간담회을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양 기관의 업무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기관종사자와 제공인력의 보수교육, 복지소외계층 발굴 신고 및 자원 연계, 자원봉사자 발굴 및 봉사활동 연계, 지역사회 복지 네트워크 구축, 지역자원 개발 및 전달(푸드뱅크) 등 급변하는 사회적 변화 및 각종 사회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지역 사회복지 실무자들과의 정보 교류와 협력을 통한 네트워킹 구축으로 지역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하고자 협약식을 했다.

고흥군사회복지협의회장(김경수)는 지역사회의 사회복지시설 기관·단체 간의 조정과 협력증 진을 통하여 사회복지사업의 효율성을 높이고 복지서비스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손창영)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 실무자들이 만나 사회복지 현안문제 및 사회복지 욕구를 조사 연구하여 사회복지제도 개선, 사회복지 정책방안 제시 등의 활동을 통해 고흥군 장애인 복지증진, 사회복지서비스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