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부산시, 올 여름 맞아 영어신문 ‘다이나믹 부산’ 여름 특집호 발행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박상언기자 송고시간 2016-07-01 15:12

해운대 피서객 전면 사진 및 7색(色) 해수욕장 일러스트레이션 선보여
?
부산시 영어신문 여름 특집호 사진 포스터.(사진제공=부산시)

부산시 (서병수 시장)는 해수욕장별 특색을 사진과 이미지로 담은 영어신문 여름 특집호를 발행했다고 1일 밝혔다.

시는 영어신문 ‘다이나믹 부산(Dynamic Busan)’ 여름 특집호를 발간해 앞뒷면으로 해운대 사진과 일러스트레이션을 실은 스페셜 커버와 각 해수욕장별 특징을 설명한 가이드를 포함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집호는 커버를 단독 포스터로 활용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됐다. 겉면에는 해운대에서 피서를 즐기는 외국인들의 모습을 전면에 실어 국내 최고 피서지로 꼽히는 해운대의 특색을 담았다.

반면 커버 속지는 ‘올 여름 가고 싶은 해수욕장은?’을 주제로, 해운대·광안리·송정·송도·다대포·임랑·일광 등 부산 7개 해수욕장의 특색을 살린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치했다. 이는 부산 출신 신진 일러스트레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수채화풍으로 각 바다를 트렌디하게 재구현했다.

여름 특집호는 부산시 공식 SNS를 통해 신문을 받아보길 원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특별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 및 주요 관광안내소 등에 배부해 여름철 부산 해수욕장을 찾을 수 있도록 할 전망. 매월 1일 발행되는 부산시 영어신문 ‘다이나믹 부산’은 외국인 관광객·거주민들을 대상으로 부산관광·생활정보 등을 전달하고 있다.

김범진 부산시 시민소통관은 “부산의 7개 바다에 아이덴티티를 부여해 ‘최고의 피서지’, ‘황홀한 야경’ 등 7색 매력을 전달하고자 특집호를 제작했으며,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부산 바다를 찾아 올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