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시교육청, 퇴직교원 정부포상 전수식 거행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송고시간 2016-08-31 16:47

31일 대전시교육청은 강당에서 2016년 8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가졌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이 31일 시교육청 강당에서 2016년 8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번 퇴직 교원들은 재직 중 투철한 국가관과 사명감으로 교육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정부포상을 수상하게 됐다.

훈격별로 황조근정훈장은 대전가양중학교 강병오 교장을 비롯한 19명, 홍조근정훈장 31명, 녹조근정훈장 20명, 옥조근정훈장 28명, 근정포장 32명, 대통령표창 13명, 국무총리표창 8명, 교육부부총리표창 3명 등 총 154명이 수여받았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선생님들의 헌신과 노력, 교육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열정으로 대전교육을 한국교육의 중심으로 성공시대를 열어갈 수 있게 됐다”며 “명예로운 훈?포장을 받으시는 선생님들께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