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 22일 경북 청송 진성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6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리그대회 시상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청송교육지원청) |
경북 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권오영)은 지난 22일 진성중학교 체육관에서 '2016 교육장배 학교스포츠클럽 리그대회 시상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리그대회는 지난 6월부터 주말을 이용해 풋살, 탁구, 배드민턴, 농구 4개 종목에 초등부 11개 클럽 84명, 중등부 12개 클럽 109명, 고등부 5개 클럽 35명 등 총 228명이 참가해 경쟁을 펼쳤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각 종목별 우승, 준우승, 공동 3위 클럽에게 상장과 부상이 수여됐다.
권오영 교육장은 "1학생 1스포츠 활동은 심신의 조화로운 발달로 건강한 인재로 자라날 수 있는 기초가 되는 만큼 지속적인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활기찬 학교 분위기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