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북대 사동민 교수, 한국토양비료학회 차기회장으로 선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6-10-24 17:47

충북대학교 사동민 교수.(사지제공=충북대학교)

충북대학교(총장 윤여표) 농업생명환경대학 식물자원환경화학부 환경생명화학과 사동민 교수가 지난 21일 전북 무주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토양비료학회 정기총회에서 차기회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내년 1월부터 1년간이다.

사 교수는 한국토양비료학회에서 부회장, 편집위원, 연구위원, 이사 등을 역임했다.

현재 국제비료연구센터(The International Scientific Center for Fertilizer. CIEC)에서 아시아지역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토양비료학회는 토양, 식물영양 비료 및 농업 환경분야의 기초연구와 그 응용에 관한 지식과 기술 발전의 보급과 학술정보 교환의 도모를 목적으로 1968년 창립된 이래 현재까지 해마다 두 차례씩 정기학술대회 및 국내외 심포지엄을 여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