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과기대, 각종 요리대회서 우수한 성과 거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송고시간 2016-10-24 18:49

'2016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서 금상을 수상한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식품조리계열 학생들의 모습.(사진제공=대전과학기술대학교)

대전과학기술대학교가 전국대회 각종 요리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연이어 거두고 있다.
 
24일 대전과기대에 따르면 식품조리계열은 지난 6월 광천전통시장에서 열린 '2016 광천전통시장 요리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 등을 수상했으며 서울무역전시컨벤션(SETEC) 2관에서 열린 '제4회 한국식공간 페스티벌' 행사로 진행된 ‘푸드스타일링사진’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 등을 수상했다.
 
이뿐만 아니라 식품조리계열은 지난 22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 '2016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에 참가해 금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실력을 입증했다.
 
이 대회에서 김온유, 김정서, 서예슬, 최영륜 학생은 에피타이져로 비트 아이올린 소스와 트러플 살사, 유자 겨자 콩 샐러드를 곁들인 대구찜과 저온 조리한 전복을, 메인요리로는 홍시소스와 플렌타를 곁들인 마늘 떡갈비와 된장 스튜로 브레이징한 소꼬리찜, 디저트로는 장미 소스와 인절미 마카롱을 곁들인 두부 티라미수를 선보여 금상을 수상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