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뿔난 금산 군민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진영기자
송고시간 2016-10-24 20:46
 |
| 24일 300여명의 충남 금산 군민들은 군청 앞에서 집회를 갖고 “청정지역 인삼골에 의료폐기물종합처리장건설을 반대한다”며 집행부와 군수 면담을 요구하고 나섰다./아시아뉴스통신= 황원섭 기자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