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12회 종합사회복지관 수강생 서화전시회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16-10-25 09:51

경남 진주시종합사회복지관은 25일부터 28일까지 진주시청 2층 전시장에서 '제12회 종합사회복지관 서예·문인화·미술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종합사회복지관 4개관에서 운영 중인 서예·문인화·미술프로그램 수강생이 한 해 동안 익힌 실력을 작품에 담아 발표하는 것으로 시민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지난 2004년부터 매년 개최해 오고 있다.

현재 서예·문인화·미술교실 수강생은 200여명으로 이번 전시회에 작품 출품자는 강사를 비롯한 수강생 100여명이 참여했다.

진주시 관계자는 “이번 서화전시회는 복지관 어르신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노후 생활에 희망을 갖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복지관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수강생 전시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