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2일 강릉시 산림과 직원 및 가족들이 대관령 치유의 숲에서 산불 총력대응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있다.(사진제공=강릉시청) |
강릉시 산림과 직원 및 가족들은 지난 22일 대관령 치유의 숲에서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가을철 산불방지기간과 내년 봄철 산불방지기간을 연계해 2018 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산불 총력대응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강릉시청 산림과 이해균 과장은 “올해 시작하는 테스트 이벤트 및 다가오는 동계올림픽을 성공적으로 치르기 위해 산불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