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 현지 의정활동 전개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기자 송고시간 2016-10-25 12:03

창조경제혁신센터.국방벤처센터방문...행감과 본예산 심의 대비
24일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회는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전남국방벤처센터등을 방문 현장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회(위원장 김연일)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2016년도 행정사무감사와 2017년도 본예산 심의를 앞두고 내실을 위해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전남국방벤처센터를 방문해 문제점을 점검하는 등 현장 활동을 벌였다.

25일 경제관광문회위원들은 목포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2회 전국창조경제혁신센터 우수상품 소싱박람회를 방문, 업무보고와 박람회 현장을 둘러보는 등 창조경제혁신센터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정책방향에 대한 토론을 가졌다.

이어 순천 소재 전남국방벤처센터를 방문해 국방시장 참여를 원하는 도내 중소벤처기업 지원 현황 등에 대한 업무를 청취하고 센터가 군납이나 방위산업 진출을 원하는 도내 업체의 애로사항을 수렴, 문제점을 해결하는 등의 적극적인 활동을 주문했다.

25일에는 국내 최대의 다육식물 테마여행지인 여수 서틀러 다육식물원을 둘러본데 이어 오후에는 진도에서 열리는 전남생활체육대회 개막식에 참석한다.

김연일 위원장은 “경제, 관광, 문화정책과 스포츠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현장 방문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