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4일 의령군에서 직영하는 의령친환경골프장에서 하반기 ‘의령군민 및 향우회원 골프의 날’ 행사가 열렸다.(사진제공=의령군청) |
경남 의령군은 24일 군에서 직영하는 의령친환경골프장에서 하반기 ‘의령군민 및 향우회원 골프의 날’ 행사가 청명한 가을 날씨에 총20팀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의령군민과 향우회원간 친목 도모와 유대강화 목적인 만큼 게임 스코어에 관계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행사가 마무리 됐다.
이날 행사에 군민이 40명, 향우회원 37명 총 77명이 참가했다.
의령친환경골프장은 매년 상,하반기에 ‘의령군민 및 향우회원 골프의 날’ 행사를 열어 군민과 향우회원간 친목도모와 유대강화로 지역 발전에 동기부여가 되도록 추진을 해 나가고 있다.
이재성 의령친환경골프장 소장은 “골프장 관리에 만전을 기해 의령친환경골프장을 찾는 회원 및 고객에게 보다 좋은 환경에서 골프운동을 즐기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