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세종봉사체험교실 사회복지기관과 시설에 육류 기부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6-10-25 20:31

세종봉사체험교실이 25일 세종시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육류 50박스를 기부했다. 사진 앞줄 왼쪽부터 박은희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박현옥 문내과 원장, 김복렬 세종봉사체험교실 회장.(사진제공=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세종봉사체험교실이 25일 세종시문화예술회관 앞에서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전달해 달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육류 50박스를 기부했다.

이날 전달된 육류는 세종시 조치원읍 소재 문내과 박현옥 원장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세종지역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으로 배분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복렬 세종봉사체험교실 회장은 “오늘 같은 나눔을 통해 더욱 행복한 세종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 이날 후원을 해 준 문내과 박현옥 원장은 “오늘 전달식을 통해 나눔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종봉사체험교실은 매달 두 번씩 정기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세종시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