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쓰레기와의전쟁 시즌2’ 추진성과 사진전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6-10-26 15:13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시청, 평택역사, 송탄출장소, 안중출장소 4개 지역 돌며 순회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경기 평택시(자원순환과)는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 추진성과를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사진전시회를 시청(로비)을 시작으로 평택역사, 송탄출장소, 안중출장소 4개 지역을 돌며 순회 전시 한다.(사진 오른쪽 첫 번째 한연희 평택시 부시장)(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자원순환과)는 26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 추진성과를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사진전시회를 시청(로비)을 시작으로 평택역사, 송탄출장소, 안중출장소 4개 지역을 돌며 순회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는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 시책 추진에 단체, 기관, 시민,자원봉사자들이 행복홀씨 입양사업, 클린누리, 도로입양사업 등에 참여해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한 장면을 담고 있다.

아울러 관내 주요 하천, 도로변, 공원, 주택 밀집지역, 공터, 다중이용시설 등에 우리시가 쓰레기 무단투기로 인해 얼마나 몸살을 앓고 있는지,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얼마나 알고 있는지, 시민들의 거주지가 깨끗한 도심환경 조성을 위해 시의 노력과 함께 시민들의 동참을 알릴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쓰레기 무단투기 근절, 분리수거 생활화 등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소기의 성과를 위해 지속 홍보 및 단속을 적극 시행하고 있다”며 “나와 우리부터 실천하겠다는 마음으로 올바른 배출문화 정착에 함께해 주실 것을 간곡히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