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청장협의회(회장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와 부산시 구청장·군수협의회(회장 박극제 서구청장)가 양 도시의 지방행정 발전과 교류 증진을 위해 26일 오후 5시 해운대에 소재한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호텔 세미나실에서 교류협력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는 지방행정이 당면하고 있는 현안, 두 도시의 공통 관심사항, 지방자치와 지방분권 등을 주제로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며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류협력회의는 각 도시 우수사례 공유와 토론, 특강으로 진행된다. 또 양 협의회가 ‘협력관계 강화와 공동발전 기반 마련을 위한 우호교류협약’도 맺는다.
교류협력회의는 이후 필요시 서울과 부산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