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 동구, “골든타임을 잡아라!” 산불진화대 발대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김성현기자 송고시간 2016-10-26 17:53

26일 세천근린공원에서…산불진화대원 18명 참여
26일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식장산 인근 세천근린공원에서 가을철 산불조심기간(11월1일~12월15일)을 앞두고 동구 산불진화대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동구 산불진화대는 총 18명으로 구성해 산불예방 및 감시 활동은 물론 만일의 산불 발생 상황에서 신속한 초기대응 역할을 담당하며, 특히 올해부터는 최첨단 장비인 드론을 도입해 산불 모니터링과 함께 등산객 조난 시 수색에도 활용할 계획이다.(사진제공=동구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