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증평군농업기술센터, 제2기 농업인대학 신입생 모집

[충북=아시아뉴스통신] 백운학기자 송고시간 2017-01-30 10:57

충북 증평군농업기술센터는 미래 지향 농업 인재 육성을 위해 2017년 제2기 증평군농업인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업인대학은 양봉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양봉반’30명과 성공적인 농촌정착을 유도하기 위한 ‘신규농업인반’ 40명 등 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지역 내 양봉업을 하거나 신규농업인(귀농?귀촌인)이다.
 
원서접수는 2월 17일까지이며 군 농업기술센터는 접수 마감 후 최종합격자를 선발해 3월 초부터 학사일정을 시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043-835-3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