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증평군농업기술센터는 미래 지향 농업 인재 육성을 위해 2017년 제2기 증평군농업인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농업인대학은 양봉기술인력 양성을 위한 ‘양봉반’30명과 성공적인 농촌정착을 유도하기 위한 ‘신규농업인반’ 40명 등 2개 과정으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지역 내 양봉업을 하거나 신규농업인(귀농?귀촌인)이다.
원서접수는 2월 17일까지이며 군 농업기술센터는 접수 마감 후 최종합격자를 선발해 3월 초부터 학사일정을 시작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043-835-3686)으로 문의하면 된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