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득구 연정부지사, 중소기업경기연합회 정기총회 참석 격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강경숙기자
송고시간 2017-02-23 00:29
 |
| 22일 오후 강득구 연정부지사가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 3층에서 열린 '중소기업융합경기연합회 정기총회 및 연합회장 취임식'에 참석해 격려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청)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