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1일 윤영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왼쪽)과 박광국 한국정책평가연구원장(오른쪽)이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한국산림복지진흥원) |
한국산림복지진흥원과 한국환경정책 평가연구원은 산림복지서비스 등 산림·환경 분야 신규역할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산림복지, 환경문화, 환경가치 등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환에 따른 전문기관 간 지식정보 공유와 협력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산림복지서비스와 환경문화 등 신규 사업 도출을 위한 실무자 간 세부협업내용을 협의하고 산림복지서비스 산업화의 기본계획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양 기관의 해외협력 교육사업 및 교육 내용 등을 공유할 방침이다.
윤영균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은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의 환경가치 연구와 정책개발 수행 역량을 결합시켜 산림 환경 분야의 새로운 서비스 발굴과 대응역량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