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주 중앙초 아버지회, 다함께 하나되는 가족운동회 '호응'

[충북=아시아뉴스통신] 김성식기자 송고시간 2017-05-22 18:02

21일 충북 청주 중앙초등학교 아버지회가 교내 강당에서 다함께 하나 되는 가족운동회를 열고 있다.(사진제공=청주교육지원청)

충북 청주 중앙초등학교(청주, 교장 구자면) 아버지회(회장 김형근)가 21일 교내 강당에서 다함께 하나 되는 가족운동회를 열었다.

평소 가족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하다는 중앙어린이와 가족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기 위해 아버지회가 나선 것이다.

이날 가족운동회에서는 50가정, 110여명의 중앙가족들이 팀을 나눠 명랑운동회, 가족 단체경기, 사랑만들기 공동체 놀이 등을 펼치며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학생들은 “우리 가족뿐만 아니라 친한 친구의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며 “모처럼 주말에 부모님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고 재미있게 즐긴 것 같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김형근 아버지회장은 “즐거워하는 중앙가족들을 보며 보람되고 뿌듯함을 느꼈다”며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들을 지속적으로 계획해 추진해 나가야겠다”고 말했다.

구자면 교장은 “아버지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봉사로 가족 간 관계 회복 및 화합의 장을 마련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