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고령군의회, 제237회 제1차 정례회 폐회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6-20 10:09

경북 고령군의회(의장 이영희)는 지난 12일 개회한 제237회 제1차 정례회를 8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19일 폐회했다.

이번 정례회는 2016년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 안건을 심의.의결하고, 고령군 재난취약계층 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조례 8건, 대한민국 건강도시협의회 운영 규약 동의안을 의결했다.

또한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주요사업장 8개소 현장을 방문해 공사추진 현황과 사업의 타당성, 예산낭비요인 등을 살피고 집행부에 지적사항에 대한 개선책을 강구해 사업추진에 철저를 기해주기를 당부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