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읍-상록수역 운행 310번 버스 신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7-06-20 11:46

경기 화성시 남양읍에서 안산시 상록수역을 오가는 시내버스 310번 노선이 오는 23일 신설된다.

그동안 주민들은 안산시로 가려면 시내버스를 타고 금정역에서 지하철로 환승해야하는 번거러움을 겪어 왔다. 하지만 이번 노선 신설로 교통편의가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신설되는 310번 시내버스는 남양읍 대광아파트를 출발해 화성시청, 비봉면, 매송면 등을 거쳐 상록수역까지 3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상록수역 방면 첫차는 오전 7시, 막차는 오후 9시 30분까지 운행되며, 기점부터 종점까지 편도 50분가량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구선 대중교통과장은 "이번 버스 개통으로 시민들의 출퇴근길이 조금이나마 수월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중교통 이용편의 개선을 위해 버스노선을 확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