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9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안성시시설관리公, 바자회 수익금 장학금으로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6-20 14:56

19일 안성시청 시장실에서…전달 열린 '행복맞춤 나눔 장터'의 수익금 102만원 전액
19일 경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안성시청을 찾아 시장실에서 지난달 진행한 행복맞춤 나눔 장터의 수익금 전액을 안성시민장학회에 전달했다.(사진 왼쪽 여섯번째 황은성 안성시장).(사진제공=안성시청)

경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은 19일 안성시청을 찾아 시장실에서 지난달 진행한 행복맞춤 나눔 장터의 수익금 전액을 안성시민장학회에 전달했다.
 
20일 시에 따르면 관리공단은 지난달 27일 내혜홀 광장에서 진행한 ‘행복맞춤 나눔장터’에서 안성시재활용기반시설에서 선별된 사용가능한 재활용품과 행사 취지에 공감한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물품기부에 나서면서 기증한 옷과 책, 가전제품 등 다양한 많은 물품을 판매해 102만원의 수익을 거뒀다.
 
기부된 수익금은 관내 가정형편이 어려운 우수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박상기 이사장은 “이웃과의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앞장서서 동참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적은 금액이지만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쳐 나갈 수 있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꾸준한 사랑 나눔 실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