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홉스피제리아) |
홍대에 가 볼 만한 곳은 맛집, 패션, 놀이 문화 등 무척 많다. 홍대 맛집 중 하나로 꼽히는 ‘홉스피제이라’쉐프가 5월의 메뉴를 추천했다.
‘홉스피제리아’는 지하철역 9번 출구 인근에 있는 이탈리안 홍대 맛집이며 쉐프의 추천 메뉴는 ‘홉스 베이직 세트’와 홍대 스테이크로 알려진 ‘그릴드 삼겹살 스테이크’다.
홉스피제리아 대표는 “홍대뿐만 아니라 합정, 신총, 연남동 등 마포 일대 맛집 마니아들이 많이 찾아온다”고 말했다.
‘피자, 파스타, 음료’가 한 세트인 홉스 베이직 세트는 블루베리 치즈 피자와 고르곤졸라 피자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파스타는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와 까르보나라 중 고를 수 있다. 콜라, 사이다, 마운틴듀 중 음료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가금을 내면 에이드로 변경할 수 있다.
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의 스파이시 치킨 크림 파스타는 파스타와 치킨 그리고 버섯이 잘 어우러진 맛으로 이곳의 스테디셀러 메뉴다.
쉐프가 추천하는 두 번째 메뉴는 홍대 스테이크로 알려진 ‘그릴드 삼겹살 스테이크’다. 이곳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메뉴 중 하나이며 주먹밥과 감자튀김이 같이 나온다.
이날 쉐프는 “그릴드 삼겹살 스테이크는 삽겹살의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가장 맛있게 구워지는 지방과 고기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입안 가득 부드러움이 채워진다. 홍대 맛집으로 추천받는 이유로 특제 소스와 어우러져 특색있는 맛이 비결이다”고 전했다.
‘홍대 맛집 베스트10’에 오른 바 있는 홉스피제리아의 더 자세한 내용과 메뉴 가격 확인은 매장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온라인 검색 시 ‘홍대 맛집 베스트’, ‘홍대 맛집 저렴’, ‘홍대 맛집 추천’, ‘홍대 파스타’, ‘홍대 맛집 저렴’ 등으로 하면 된다.
맛집 이외 홍대서 가볼 만한 곳은 ‘트릭아이뮤지엄’, ‘근현대디자인박물관’, ‘경의선 책거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