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조영규 바른미래당 남동구의원 후보, (나 선거구)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8-05-30 22:58

-“항상 주민의 편에서, 구민의 눈높이로, 낮은 자세로 지역 민원 해결을 위해 나서겠다”-
30일 오후 2시 인천시 남동구 인하로 635에서 조영규 바른미래당 남동구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원쪽부터) 조영규 남동구의원 후보, 이화복 남동구청장 후보, 김명수 남동갑 국회의원 후보가 개소식에서 손을 잡고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조영규 바른 미래당 남동구의원 후보 (나 선거구, 구월 1. 4동 남촌동.도림동)는 5월 30일 오후 2기 인천시 남동구 인하로 635 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명수 남동갑 국회의원 후보, 이희복 남동구청장 후보를 비롯하여 지역주민과 지지자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30일 오후 2시 인천시 남동구 인하로 635에서 조영규 바른미래당 남동구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열린 가운데 조영규 남동구의원후보 부부가 지역주민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조영규 바른미래당 남동구의원 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지방분권시대에 맞춰 투명한 정보공개와 주민들의 참여를 통해 청렴 행정을 구현해야 한다”라고 말했다.▲구월동 팬더 아파트 앞 십자형 횡단보도 개설 ▲공공 자전거 사업 시행 ▲쓰레기 배출 구역 확충 ▲남촌동 새남촌 주차장 안에 공원시설 조정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필승을 다짐했다.
 
조 후보는 혼자 하는 정치가 아닌 구민과 같이하는 정치, 똑똑한 정치를 만들겠다고 하였고, 내가 몸담고 있는 작은 정치부터 역할에 충실하고 하나 둘 깨끗해지면 우리 주변이 바뀌고, 보다 나은 행복한 남동구가 될 것이라 믿으며 구의원 배지를 달았을 때 가졌던 초심을 잃지 않고 2018년에도 늘 최선을 다하는 조영규로 지역 주민들을 찾아뵙겠다"라고" 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