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제공=그릴진) |
최근 많이 거론되는 키워드로 ‘힐링’이 있다. 많은 이들이 다양한 힐링 방법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더해간다. 그런데 힐링의 시간을 가질 때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게 있다. 바로 맛있는 음식이다.
맛있는 음식은 힐링을 하는 순간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좋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자체에 힐링을 느끼는 경우도 적지 않다.
사당동 맛집 ‘그릴진’은 숯불진삼겹을 주메뉴로 돼지왕갈비, 한우꽃등심 등 다양한 고기를 판매하는 이수역맛집이다.
이 집의 비법은 ‘14일 완벽숙성’으로, 그릴진 관계자가 직접 밝힌 이 비법은 “다른 고기집과 메뉴는 비슷하지만 퀄리티에서 차이를 두려 했다”는 말에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Wet aging’이라 부르는 이 14일 숙성법은 그릴진만의 노하우다.
또한 재료에 대한 세심한 관리도 특징이다. 사당맛집 그릴진에서는 프리미엄 암퇘지1+만을 사용하며, 소고기 역시 한우를 사용해 재료 자체의 맛을 더했다. 여기에 이수맛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돈민찌 쭈꾸미 비빔밥’이 톡톡한 감초역할을 한다. 돈민찌 쭈구미 비빔밥은 한돈을 다져 쭈꾸미와 맛을 낸 것으로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특징이다.
그릴진의 관계자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행복해진다. 방문하는 모든 분들도 이러한 기분을 느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재료를 준비하고 시그니처 메뉴 개발에도 힘썼다”며 “’고기집은 고기가 맛있어야 한다.’는 슬로건에 맞춰 앞으로도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그릴진은 월-금 16:30~01:00에 운영하며, 쾌적한 인테리어와 예약 가능한 넓은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