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산 요양병원 보일러실에서 불…입원 노인 환자 50여명 긴급 대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광석기자 송고시간 2018-05-31 17:56

31일 오후 3시 50분께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의 한 요양병원 보일러실에서 불이 나 입원에 있던 노인 환자 50여명이 긴급 대피했다.. (사진제공=부산경찰청)

(아시아뉴스통신=박광석 기자) 31일 오후 3시 50분께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의 한 요양병원 보일러실에서 원인이 밝혀지지 않은 불이 났다.
 
이 불로 연기가 퍼지면서 요양병원에 입원에 있던 노인 환자 50여명이 긴급 대피했다.
 
불은 오후 4시 2분께 진화됐으나, 이 과정에서 입원환자 3명이 연기를 흡입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현재 정확한 화인을 조사 중이다.
31일 오후 3시 50분께 부산 부산진구 개금동의 한 요양병원 보일러실에서 불이 나 입원에 있던 노인 환자 50여명을 출동한 소방관들이 긴급 대피시키고 있다.. (사진제공=부산경찰청)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