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춘천시청 청사이전 기념 ‘행정서비스 향상 다짐대회’

[강원=아시아뉴스통신] 박영오기자 송고시간 2018-05-31 20:11

춘천시는 청사 이전이 완료됨에 따라 행정서비스 향상 다짐대회를 연다.

6월 1일 오후 5시30분~ 6시까지 시청사 내 중앙 홀에서 신청사 개청을 계기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다짐하고 이전 작업에 애쓴 직원들을 격려하는 자리다.

춘천의 미래에 대한 바람을 담은 종이비행기 날리기, 청사 신축 유공공무원 포상 등이 있다.

한편 시는 5월 14일 민원실 업무를 시작으로 5월 31일까지 모든 부서가 신청사 입주를 마쳤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