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55cm 한우육회초밥’과 ‘아갈밥’으로 알려진 ‘고요남’ 여수 맛집 오픈

[=아시아뉴스통신] 홍명희기자 송고시간 2018-06-01 11:33

(사진제공=고요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서 알려진,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약칭한 ‘고요남’이 최근 여수 학동에 가맹점을 오픈 했다.

관광지이기도 한 여수 학동에 위치한 ‘고요남’은 2016년 ‘55cm한우육회초밥’, 2017년 ‘55cm눈꽃갈비초밥’을 선보인 바 있고,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너른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하며 가족, 친구, 직장회식 등의 맛집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고인돌갈비’, ‘55cm한우육회초밥’, ‘치즈떡갈비’ 등의 메뉴로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여수 점심 맛집 ‘고요남’은 그동안 고요남에서 점심식사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것을 보완하기 위해 ‘아갈밥’, ‘쌀밥에 고깃국’, ‘스테이크우동’ 등의 메뉴를 출시했고, 따끈한 국물의 ‘구슬갈비전골’, ‘떠먹는육회초밥’ 메뉴로 회식, 가족간의 식사에서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고요남 여수점’ 관계자는 “유명가수 노래에 등장하는 관광지인 여수에 오픈을 하게 되어 기쁘고, 강남, 부산, 대전 등 주요 도시에서 성공했듯이 여수에서도 성공가도를 이어 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단체예약문의는 ‘여수 고요남’의 매장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