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9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박주원 안산시장 후보, 경기 자동차 매매사업조합 안산지부 전격 방문 지지 호소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18-06-01 12:34

1일 오전 11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바른미래당 경기 안산시장으로 도전장을 던진 박주원 후보는 경기 자동차매매조합 안산지부를 전격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고 김진수(사진 가운데)지부장과 관계자들과 함께 기호 3번을 외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바른미래당 경기 안산시장으로 도전장을 던진 박주원 후보(59)는 1일 오전 11시 경기 자동차매매조합 안산지부(지부장 김진수)를 전격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박주원 후보는 김종민 도의원 후보를 비롯해 김진수 지부장, 임동성 부지부장(대륙자동차 대표),조윤기(럭키상사 대표) 단지운영위원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 중고차 운영 현황과 애로상황을 청취했다.
 
이에 박 후보는 “ (전)민선 제4기 안산시장 재임시절 중고차 현황에 대해 남달리 많은 관심을 갖고 있었다.”며 “앞으로 안산시장에 당선되면 불안한 경제 어려움으로 중고차 매매가 하향세에 이르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이로 인해 종사자들의 어려움과 애로 상황을 귀담아 듣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1일 오전 11시 6·13 전국동시지방선거에 바른미래당 경기 안산시장으로 도전장을 던진 박주원 후보는 경기 자동차매매조합 안산지부를 전격 방문해 지지를 호소하고 김진수 지부장과 관계자들의 애로 상황을 청취하고 있는모습.(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한편 김 지부장은 “그동안 지부장을 역임하면서 여러 각도를 거쳐 지방제정 자립도를 분석하고 안산의 중고차 매매 사업에 대해 많은 고민들을 해 왔다. 앞으로 박 후보께서 안산시장으로 당선된다면 반듯이 함께 일하는 종사자들의 애로 상황을 청취해 지역 경제에 힘을 보태는 시정 운영을 펼쳐 줄 것”을 피력해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