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김종태 상주시장 선거운동 '첫 유세'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8-06-01 15:05

31일 상주버스터미널 앞에서 유세를 하는 김종태 후보.(사진제공=김종태 캠프)

6.13 지방선거 공식 선거 운동이 시작된 31일 김종태 후보(무소속)는 출정식과 함께 첫 유세를 갖고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상주종합버스터미널 앞에서 가진 유세에서 "지난 국회에서 생긴 불미스러운 일에 대해 사과한다"고 밝히고 "오직 상주의 개혁과 변화, 화합과 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주요 공약과 정책을 밝히고 지지를 호소했다.

유세장에는 김종태 후보를 닮은 공기인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번 상주시장 선거에는 더불어민주당 정송(63.전 경북도 기획관리실장.), 자유한국당 황천모(60.전 자유한국당 수석 부대변인), 대한애국당 김형상(66.농업), 무소속 이정백(68.상주시장), 성백영(67.전 상주시장), 김종태(69.전 국회의원) 후보(기호 순) 총 6명이 출마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