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8일 월요일

‘동네학원’, 농협은행 ‘NH스마트고지서’ 스마트폰 학원비 간편납부서비스 제휴

카드 결제 수수료 낮춘 학원비 납부 서비스 도입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7월 02일 10시 43분

(주)스마트러닝코리아는 학원비 간편결제 서비스인 '동네학원'과 농협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모바일 앱 학원비 고지 및 납부 서비스인 ‘NH스마트고지서’를 지난 22일부터 시작했다.

(주)스마트러닝코리아는 '동네학원'을 개발하여 작년 하반기부터 400여 개의 학원에 학원비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학부모는 '동네학원'을 통해 학원에 직접 가지 않고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신용카드로 학원비를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고 학원 가입점은 추가 카드 결제 수수료와 사용료가 없는 경제적인 이점이 있어, 학부모와 학원 가입점에게 어필하고 있다.

특히, '동네학원'과 제휴된 'NH스마트고지서'를 통해 학원비를 결제할 경우, 기존의 신용카드 결제망이 아닌 농협계좌기반으로 학부모와 학원 간에 결제대금을 직접 송금하기 때문에 학원 가입점에서는 결제 금액의 당일 자금 정산이 가능해졌다. 또한 기존 신용카드 결제망일 때의 0.8~2.0%의 결제 수수료가 'NH스마트고지서'를 통해서는 0.7%의 결제 수수료로 낮아지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스마트러닝코리아의 김우식 대표이사는 “'동네학원'과 농협은행의 'NH스마트고지서'와 제휴를 통해 학부모에게는 신용카드 결제부터 계좌이체 서비스까지 학원비 납부수단을 다양화했으며 학원 가입점에게는 합리적인 결제수수료를 제공함으로써, 학부모와 학원 가입점 모두에게 편리하고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또한, "연말까지 납부 가능한 제휴 학원수를 1,000개까지 늘려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학원비 간편결제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스마트러닝코리아는 양 사의 제휴를 기념하여 NH스마트고지서 앱에서 학원비 고지를 신청하고 자녀가 다니는 학원을 등록한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