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세종시 시설공단이 여성가족부가 추진하고 있는 '가족친화 인증기관'에 선정됐다.(사진제공=시설공단) |
세종시 시설공단이 지난 1일 여성가족부가 추진하고 있는 '가족친화 인증기관'에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이 인증은 육아휴직, 배우자 출산휴가, 유연근무제, 정시퇴근 등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한 기업이나 기관에게 부여하는 제도다.
공단은 시 최초 공기업으로 지난 2016년 출범 이래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유연근무제 확대, 임직원가족 초청행사 개최 등 가족친화적인 근무환경 조성에 노력해 왔다.
신인섭 이사장은 "직원 모두가 행복한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직원들이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