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청양교육지원청은 19일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전 직원이 함께하는 민속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의실에 윷놀이, 투호 던지기 등 민속놀이를 즐기며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청양교육지원청) |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조문현기자 송고시간 2019-02-20 10:53
![]() |
| 청양교육지원청은 19일 정월 대보름을 맞이하여 전 직원이 함께하는 민속놀이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의실에 윷놀이, 투호 던지기 등 민속놀이를 즐기며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졌다.(사진=청양교육지원청) |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