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일 충북도의회 행정문화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충북선수단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충북도의회) |
충북도의회 행정문화위원회(위원장 전원표)는 20일 서울 소재 태릉 실내빙상장을 찾아 제100회 전국동계체육대회에 참가 중인 충북선수단을 격려하고 선전을 당부했다.
허창원 부위원장은 “지난 평창올림픽 때 대표선수들이 선전해 국민들께 큰 감동을 주었던 만큼 이번 동계체육대회에서도 충북 선수들이 도민들에게 큰 환희와 기쁨을 선사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