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화성시가 자발적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대기·폐수 등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을 대상으로 환경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20일 화성종합경기타운 민방위 교육장에서 관내 환경오염물질 배출 사업장 관계자 20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방지시설 운영 관리, 분야별 주요 위반사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협조사항 등으로 진행됐으며 사업장 관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홍보자료도 제공했다.
김영섭 환경사업소장은 "단속 위주에서 탈피해 사업장들이 자발적으로 환경오염 예방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뉴스
more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