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화성시,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대상 '관리교육' 실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9-02-20 15:45

경기 화성시가 자발적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대기·폐수 등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을 대상으로 환경관리 교육을 실시했다.

시는 20일 화성종합경기타운 민방위 교육장에서 관내 환경오염물질 배출 사업장 관계자 20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방지시설 운영 관리, 분야별 주요 위반사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협조사항 등으로 진행됐으며 사업장 관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홍보자료도 제공했다.

김영섭 환경사업소장은 "단속 위주에서 탈피해 사업장들이 자발적으로 환경오염 예방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