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문경서 '2019 경북교육감배 교직원 테니스대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9-04-29 18:31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문경교육지원청)

'2019 경상북도교육감배 교직원 테니스대회'가 지난 27일 문경국제정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경북 교직원 900여 명이 참석해 기량을 겨뤘다.

그 결과 구미교육지원청(시부), 칠곡교육지원청(군부)이 우승한데 이어 준우승은 김천교육지원청(시부), 의성교육지원청(군부)이 각각 차지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대회사에서 "오늘 행사를 통해 교육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다지는 소중한 만남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