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문경교육지원청) |
'2019 경상북도교육감배 교직원 테니스대회'가 지난 27일 문경국제정구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경북 교직원 900여 명이 참석해 기량을 겨뤘다.
그 결과 구미교육지원청(시부), 칠곡교육지원청(군부)이 우승한데 이어 준우승은 김천교육지원청(시부), 의성교육지원청(군부)이 각각 차지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대회사에서 "오늘 행사를 통해 교육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다지는 소중한 만남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