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스포츠
상주 상무 30일 수원 삼성과 시즌 마지막 경기...'팬과 함께 Together'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8 23:06

시즌 성원 감사 팬미팅 및 10기 선수단 전역기념식
파이팅 하는 상주상무 선수들 모습.(사진제공=상주상무)

[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상주상무는 오는 30일 오후 3시 경북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수원삼성을 상대로 마지막 경기인 하나원큐 K리그1 2019 38라운드를 갖는다.

이날 '야인시대 도끼' 배우 윤용현이 시축에 나선다.

김태완 감독 부임 이후 K리그1 구단 중 유일하게 승리가 없는 팀은 수원이다.

상주는 수원을 상대로 반드시 승리하여 K리그1 전구단 승리를 이뤄내고 시즌 마지막 경기를 홈구장인 상주시민운동장에서 치르는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는 다짐이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으로 진행된 캐릭터 공원화 사업으로 휴게시설 및 놀이시설 마련과 VR체험존 등 새롭게 리뉴얼 된 상상파크에서는 미리~크리스마스 컨셉으로 꾸며진다.

축구 VR과 4D VR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돼 있다.

소원을 이뤄줄 크리스마스 소원 수리 사연 접수와 페이스 페인팅, 아트풍선, 공예체험 부스 운영 그리고 치어팀 상상응원단의 공연으로 경기장을 찾는 팬들을 맞이한다.

EPL존에서는 입장 관중 선착순 500명에게 상주상무 마스크를 증정하며, EPL존 전용 이벤트인 보물찾기 이벤트와 상상응원단과 함께하는 응원전이 기다리고 있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소지자와 동반 1인에 한해 입장권 50%와 MD상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EPL존으로 입장 시 수험표 소지자 선착순 100명에게 '상주상무 마스크'를 증정한다.

2019시즌 성원 마무리 행사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후원으로 '팬과 함께 Together' 행사를 진행한다.

팬과 함께 Together는 경기 후 상주실내체육관(구관)에서 2019시즌 성원 감사 팬미팅과 10기 선수단의 전역기념식, 프리허그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선수들에게 궁금한 점을 팬들이 직접 작성한 질문에 답하는 Q&A 코너와 미니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상상패밀리 캐릭터 키링을 증정한다.

참여 신청은 구단 SNS를 통힌 사전접수와 경기 당일 팬만족데스크에 방문해 현장접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