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07일 토요일

마샬아츠 트릭킹 지도법 세미나 ‘KICK UP’ 개최

오는 21일 경기도 용인대학교에서 유튜브 ‘쾌감’의 스트리머 김동준 강사로 참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유병철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2월 03일 17시 04분

마샬아츠 트릭킹 지도법 세미나 ‘KICK UP’ 개최.(자료제공=발광스포테인먼트)

발광스포테인먼트는 오는 21일 경기도 용인대학교에서 마샬아츠 트릭킹(Martial Arts Tricking) 지도법 세미나 이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무도 체육관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본 세미나는 체육관을 운영하는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지난 5월 경기도 화성을 시작으로 10월에는 경상남도 진해에서 개최됐다.
 
트릭킹은 익스트림 스포츠의 일종으로, 정식명칭은 마샬아츠 트릭킹이다. 태권도, 합기도, 우슈, 카포에라 등 여러가지 무술의 발차기가 체조와 비보잉의 요소들과 결합돼 화려하고 난이도 높은 기술 표현을 목적으로 한다. 현재는 새로운 스포츠 경기로 발전하고 있다.
 
마샬아츠 트릭킹(Martial Arts Tricking).(자료제공= 발광스포테인먼트)

본 세미나를 주최하는 발광스포테인먼트 고윤영 팀장은 “융복합시대를 맞아 무도 체육관도 트릭킹을 프로그램화해 지도하는 곳들이 늘고 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전문적인 지식 없이 지도하다 보니 배움을 하고 있는 아이들이 정확한 동작을 구사하지 못한다거나 혹은 부상에 노출되기도 한다. 따라서 본 세미나는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기획됐다. 무도 체육관 지도자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본 세미나의 취지를 밝혔다.
 

특히 3회를 맞는 이번 세미나가 눈길을 끌고 있는 이유는 유튜브 ‘쾌감’의 스트리머 김동준이 강사로 참여해서이다. 김동준은 아크로바틱 및 트릭킹 강사로 활동 중인 유명 강사이며, 다수의 공연 경력이 있는 배우이자 트릭킹 실력자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마샬아츠 트릭킹 강사에게 전문적인 지도법을 교육받을 수 있는 본 세미나에 무도 체육관 지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참여를 원하는 체육관 지도자들은 발광스포테인먼트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